제일윈텍(주)(대표 박찬식)이 22일 직산읍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제일윈텍은 직산읍 신갈리에 1·2공장을 운영하는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제조장비 업체로, 지난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후원했다.
박찬식 대표는 “제일윈텍(주)의 작은 관심이 건강하고 밝은 지역사회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지역주민들과 상생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패커드코리아(대표 하태주)는 26일 직산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성금 6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패커드코리아는 직산읍에 위치한 자동차 및 건설산업기계 부품 전문생산업체로 지난해에도 직산읍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후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태주 대표는 “패커드코리아의 작은 관심이 건강하고 밝은 지역사회를 형성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며, 지역주민들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직산읍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안형근)은 28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10월16일 삼은저수지 일원에서 열린 효사랑음악회와 행복키움지원단의 나눔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안형근 단장은 “본업을 하면서도 마을 취약계층을 위해 물심양면 힘을 모아준 단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단원들 덕분에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후원금까지 기부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