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겨울철, 따듯한 연탄배달이요~”

모트렉스(주), (사)좋은이웃중앙회, 북일고 야구부에서 연탄봉사  

등록일 2022년12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모트렉스(주)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천안1호 연탄은행((사)천안시자원봉사단연합회)에 6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풍세면 한가구를 방문해 연탄나눔 봉사활동도 펼쳤다. 

풍세산단에 위치한 모트렉스(주)는 차량용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기업으로, 나눔 실천과 지역발전 기여에도 앞장서고 있다. 

천안시자원봉사단연합회가 진행하는 천안1호 연탄은행은 천안시자원봉사센터에서 기부를 희망하는 기업과 단체를 연계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천안시자원봉사센터(☎041-521-2327)에서 받고 있다.
 

(사)좋은이웃중앙회(회장 김소당)은 지난 24일 목천읍 소외계층 두 가정에 연탄 800장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나눔 봉사에는 (사)좋은이웃중앙회(회장 김소당), 서천안로타리클럽(회장 권태수), 충남평생복지협회(센터장 정혜용) 등이 참여했다.

2005년 창립한 비영리봉사단체 (사)좋은이웃중앙회는 ‘좋은 울타리는 선한 이웃을 만든다’를 목표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소당 회장은 “흘리는 땀 한 방울이 올겨울 어려운 이웃분들의 아랫목을 뜨겁게 달군다고 생각하니 정말 보람차다”고 말했다.
 

북일고등학교 야구부(감독 이상군)도 26일 천안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연탄 1225장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이번 연탄나눔은 야구부 감독과 코치, 선수들 모두가 뜻을 모아 마련했다. 

이상군 감독은 “야구부 학생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따스한 온기를 전하고자 했다”며, “선수들의 작은 나눔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