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민프로축구단, ‘에이치원 새기고 뛴다’

축구단, 종합건설사 ㈜에이치원건설과 스폰서십 협약

등록일 2022년11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로축구단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재)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종합건설기업인 ㈜에이치원건설(대표 조중구)이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의 프로축구 2부리그(K리그2) 도전을 후원하는 첫번째 파트너로 나선 것이다.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천안시프로축구단은 2023년 새 시즌 ㈜에이치원건설의 이름을 유니폼에 새기고 함께 뛰게 됐다.

천안시에 따르면 ㈜에이치원건설은 지역 내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으며, 천안시민들의 행복과 자부심을 후원한다는 마음을 담아 천안시민프로축구단과 후원협약을 맺었다.

21일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천안시민프로축구단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은 “㈜에이치원건설이 그동안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지역발전에 이바지해 왔다”면서 “이번 후원으로 인해 프로리그에 참가하는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더욱 자신감을 갖고 시즌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마움과 기대를 전했다. 내년 시즌에 대한 기대는 ‘중위권’이다. 

조중구 ㈜에이치원건설 대표는 “천안시민프로축구단이 천안시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역의 자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구단의 프로리그 도전을 응원하며, 그 과정에 파트너로써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