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청공무원노조, 이영준 주무관 단독출마

러닝메이트… 수석부위원장에 주택과 김준하 주무관, 사무국장에 동남구 환경위생과 정인식 주무관

등록일 2022년11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선거관리위원회는 제7대 임원선거에 복지정책과 이영준 주무관(사회복지7급)이 단독출마했다고 밝혔다.

수석부위원장에는 주택과 김준하 주무관(건축7급), 사무국장에는 동남구 환경위생과 정인식 주무관(보건7급)이 러닝메이트로 출마했다.

출마자들은 지난 제2~6대에 걸쳐 이영준 위원장 후보와 함께 노조임원으로 활동하며 시청 내 불합리한 관행개선에 참여하고,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및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과 연대해 공무원연금투쟁, 보수인상 투쟁, 도의회 시·군·구 행정사무감사 저지투쟁 등을 함께해 왔다.
 

이영준 후보는 ‘삶을 가치있게! 일터를 유쾌하게!’라는 슬로건으로 ▲반공무원 정책 저지 ▲동남구청 직원식당 설치 ▲악성민원인 대응 법률지원 ▲퇴근 후 업무지시 지양 ▲시보해제 축하의례 개선 ▲과도한 의전금지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한편,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제7대 임원선거는 23일 찬반투표로 치러질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