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18회 천안시 기업인의상… ‘에이텍솔루션’ 종합대상 

부문별 대상은 미래메디엔텍(수출대상), 제닉스(경영대상), 삼원폴리텍(기술대상), 코스팜(창업대상)

등록일 2022년11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에이텍솔루션이 ‘제18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18번째로 우수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역경제의 견인차 역할을 이끌어내기 위해 열리는 천안시 기업인의 상은 매년 기업 건실도, 경영·기술·수출, 기업정신, 일자리창출, 지역기여도 등 7개 분야 심사기준에 따라 정량평가 위주로 엄격하고 공정하게 우수 중소기업과 기업인을 선정한다.

종합대상을 차지한 ㈜에이텍솔루션(대표 박병호)은 반도체용 웨이퍼 재생과 세정 등 다양한 웨이퍼 가공기술을 개발하는 업체로, 대부분 분야에서 상위권 점수를 받았다. 특히 기업정신과 일자리 분야에서 1위에 등극해 영예의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부문별 대상으로는 수출대상은 미래메디엔텍(대표 박정훈), 경영대상은 제닉스(대표 배성관), 기술대상은 삼원폴리텍(대표 김헌기), 창업대상은 코스팜(대표 김한철)이 각각 받았다. 

우수 기업인상은 ‘선영푸드’ 이정현 대표, ‘지피에스코리아’ 김영택 대표, ‘유상팩’ 류재영 대표, ‘코론’ 김진일 대표, ‘예인이엔지’ 윤정숙 대표가 수상했다.

모범 근로자상은 주식회사 지텍에 근무하는 김민보 팀장 등 15명이 받았으며, 중소기업지원 유공자 상은 천흥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임경희 과장과 중소기업중앙회 하수진 주임이 각각 수상했다.

우수 기업인은 △천안시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천안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전보전 대상자 우선선정 △기업 홍보방송 제작 등 각종 시책지원 △충청남도 등 관련기관 기업인 대상 추천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대상을 수상한 에이텍솔루션 박병호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향후 윤리경영과 신기술 개발 등에 총력을 기울여 더욱 발전된 기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이끄는 기업인에게 감사드리며,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미래산업을 준비하는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