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신방도서관, ‘가족골든벨을 울려라’ 진행

한가정 한책읽기 사업, 오는 26일 가족독서 골든벨 개최 

등록일 2022년11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신방도서관(관장 문현주)은 ‘한가정 한책읽기’ 사업으로 이달 26일 오후 2시부터 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가족독서골든벨’을 개최한다.

가족특화도서관인 신방도서관은 가족독서활성화를 위해 매년 한가정 한책읽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가정 한책읽기’는 가족을 주제로 유아·아동부문 도서를 각각 선정해 일년동안 다양한 연계 독서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신방도서관 대표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작은 유아부문 김응 작가의 ‘우리는 보통 가족입니다’, 아동부문 김원아 작가의 ‘신비 아이스크림 가게’이다. 

선정도서는 신방도서관 아동자료실에서 상시대출할 수 있도록 비치돼있으며, 인근 초등학교나 타 도서관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책을 배부했다.

오는 26일에 진행되는 ‘가족독서골든벨’은 한가정 한책읽기의 한 해 행사 중 마무리 행사로, 전문 MC의 진행하에 온 가족이 한팀이 돼 선정도서와 도서관 관련 퀴즈를 풀게 된다.

지난해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추진된 ‘가족독서골든벨’이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첫 대면행사로서 오픈북 형태로 열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도서관은 6세 이상 자녀와 보호자 총 20팀을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가족은 도서관 누리집 또는 신방도서관 전화(☎041-521-3955)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