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풍세면 주민자치회 ‘주민화합한마당’ 진행

제4회 주민총회, 풍세장터, 효 음악회 등 3년만의 주민화합행사 

등록일 2022년10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풍세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22일 ‘2022년 풍세면 주민화합한마당’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처음으로 치러진 올해 풍세면 주민화합한마당은 제4회 풍세면 주민총회와 함께 풍세장터, 효 음악회, 먹거리마당 등 지역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주민총회에서는 지역단체장과 주민자치회 위원,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표창과 감사패 전달, 2022년 활동보고, 2023년 주민사업 논의 등을 진행했다. 

내년 사업으로는 ▲우리마을 꽃길 조성 ▲효 음악회 ▲수익나눔농장 운영 ▲풍세장터 ▲우리마을 이웃돕기 ▲무지개마을학교 운영 ▲우리마을 환경정비의 7개 사업을 결정했다.
 

효 음악회는 천안문화재단의 지원으로 시립예술단과 지역가수, 댄스팀, 밴드 등의 다양한 공연을 다채롭게 진행했으며, 풍세장터는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공산품과 지역 내 공방, 새활용마켓 등 18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최선엽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풍세면 주민화합한마당을 통해 많은 풍세면민과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보람찼다”며, “풍세면 주민자치회는 이런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하는 등 주민화합의 구심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진영 풍세면장도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