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1사·1행복키움지원단 ‘18호·19호 결연’

백석동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신방동 ㈜세창이엔티 

등록일 2022년10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25일 1사·1행복키움지원단 18호와 19호 결연을 체결했다.
 

▲ 홍성목 삼성전자서비스 모바일천안 두정센터장, 이현철 디지털천안센터장, 김용광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장, 이효은 백석동장이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협약을 체결했다.


18호 결연은 백석동행복키움지원단, 백석동,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가 체결했으며, 이를 위해 홍성목 삼성전자서비스 모바일천안 두정센터장, 이현철 디지털천안센터장, 김용광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장, 이효은 백석동장이 참석했다.
 

▲ 신동미 신방동행복키움지원단장, 문광일 ㈜세창이엔티 대표이사, 석재옥 신방동장이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신방동행복키움지원단과 신방동, 주식회사 세창이엔티가 19호 결연을 맺었다. 이날 체결을 위해 문광일 ㈜세창이엔티 대표이사, 신동미 신방동 행복키움지원단장, 석재옥 신방동장이 함께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모바일천안 두정센터와 디지털천안센터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세창이엔티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현금을 기부하고 있다.

맹영호 복지정책과장은 “올해 시작한 1사·1행복키움지원단이 벌써 18호, 19호 결연을 맺게 됐다”며, “모든 읍면동 행복키움지원단의 결연을 완료해 안정적인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읍면동 지역보호체계를 담당하는 행복키움지원단의 인적구성의 한계극복과 물적자원의 확대를 위해 체결하는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은 관내 기업의 인적·물적 자원을 읍면동행복키움지원단과 연계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