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정열의 스페인 플라멩코’ 천안공연

28일 오후 7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 열정적인 플라멩코 속으로

등록일 2022년10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동순)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음악과 춤을 통해 문화로 하나가 되는 ‘정열의 스페인 플라멩코’ 공연을 개최한다.

스페인의 대표적인 공연문화인 플라멩코는 무용, 노래, 악기연주가 어우러져 특유의 열정적인 에너지와 독특한 리듬 속에 현란한 춤과 연주, 그리고 짙은 감정이 서린 목소리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복합예술이다. 
 


이날 무대에서는 스페인 플라멩코 출연진이 모두 무대에 올라 공연을 소개하는 ‘탕고스’와 ‘말라게냐’, ‘시귀리나’를 비롯해 두 명의 여자댄서가 전통옷을 입고 춤을 추는 ‘알레그리아’, 우리나라의 창과 같은 한이 서린 노래인 싱어의 ‘솔레아’, 기타·싱어·타악기가 함께 하는 ‘솔레아 보르 블레리아’를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플라멩코를 관객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전문해설자의 진행도 함께 한다.

또 플라멩코 외에도 최고의 라틴댄서들이 남미의 라틴댄스 중에 가장 화려한 콜롬비아의 댄스인 칼리를 음악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관람 문의는 전화(1566-0155)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