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빵빵데이 맞아… 빵 기부 

㈜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과 (사)대한제과협회천안시지부

등록일 2022년10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공장장 조세광)과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권혁진)는 ‘2022 빵빵데이 천안’ 축제와 연계해 소외계층과 함께하고자 빵 2500개를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6일 진행된 나눔행사는 조세광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장, 권혁진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장,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37개소에 빵 2500개를 배부했다.

그동안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의 건강한 빵 나눔행사는 제과협회 천안시지부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2007년도부터 시작해 16년째 매월 봉사활동으로 이어져 오며 관내 소외계층 아동 등에게 연간 5만여 개의 빵을 직접 만들어 나눠왔다.

이날 나눔에 참여한 조세광 공장장은 “2022 빵빵데이 축제를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도 빵축제에 함께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천안제2산단에 위치한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은 2004년부터 연간 1000억원 규모의 빵과 케이크, 과자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매장,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 등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