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상돈 천안시장 ‘충남체육대회 천안시선수단 격려’

30개 종목에 702명의 선수 참여, 올해는 종합우승 향한 도전

등록일 2022년09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상돈 천안시장은 29일 보령시에서 열리는 ‘2022 충청남도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천안시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선수단 만찬자리에 참석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일상회복의 첫걸음인 2022 충청남도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천안시민과 함께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격려했다. 이어 “대회 준비기간 고생하신 모든 선수 여러분, 종목단체 관계자, 체육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충남 보령에서 개최되는 2022 충청남도 체육대회는 9월29일부터 10월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충남 15개 지자체 선수들과 임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 우승에 대해 거는 각오가 남다르다.

30개 종목에 702명의 선수가 참여한 천안시 선수단은 종합우승을 목표로 필승의 결의를 다지며 도전에 나선다.
 

한편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는 30일 충남 보령시를 방문해 천안시선수단을 응원했다. 

성거초등학교 축구부와 천안시 배구선수단의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을 찾은 의원들은 선수들을 격려하고 열심히 응원했다. 이종담 부의장은 “올해는 천안시의 종합우승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했으며,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은 “의원님들이 경기장을 찾아주셔서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