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구)는 17일 청수호수공원 일원에서 ‘청룡 차없는 거리축제’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전통민속놀이, 보물찾기, 기부방방 등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과 플리마켓, 버스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또,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7분간의 불꽃놀이도 펼쳐진다.
이번 축제를 기획한 김재구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축제에서 청룡동 주민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이 근심을 내려놓고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천안중앙지점 ‘후원금 기부’
하나은행 천안중앙지점(지점장 이은준)은 ‘청룡 차없는거리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청룡동에 기부했다.
이은준 지점장은 “하나은행은 약자를 배려하는 상생과 나눔정신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코로나19 이후 처음 열리는 축제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다.
임병학 청룡동장은 “지역 대표기업들이 차없는거리축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것에 감사를 드린다”며 “축제를 잘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룡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룡 차없는거리축제는 전통민속놀이, 보물찾기 등의 체험프로그램과 프리마켓, 버스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