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정문 국회의원 ‘민원소통의 날’ 첫출발

제1회 행사, 천안병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매월 첫째주 토요일 민원경청시간 마련

등록일 2022년09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정문(천안병·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천안시민과 적극적인 소통행보에 나섰다.

이 의원은 지난 3일 국회의원 이정문 지역사무실에서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 의원과 함께 김선태 충남도의원, 유영채·김길자·박종갑·정선희 천안시의원이 참석했다.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은 천안시민과의 긴밀한 소통창구로, 선출직 공직자들이 시민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는 이 의원의 의지를 담은 행사다.

이번 제1차 민원소통의 날에는 모두 7팀이 방문해 ▲일봉산 공원 개발 관련 주민불편사항 ▲청당동 및 청수동 행정타운 내 교통불편사항 ▲청수2공원 저수지 환경개선사업 관련 주민의견 개진 ▲택시요금 인상 등 택시업계 현안사항 의견전달 ▲1번국도 주변 교통신호체계 및 차선변경 필요성 제기 ▲외제차의 고장 및 결함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마련 요구 ▲국립4.19민주묘지 안장 결정에 대한 의견 등이 올라왔다. 
 

이정문 의원은 “천안시 도·시의원을 비롯한 관계정부기관과 부처 등에 민원사항을 전달하고, 동시에 적극적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민 민원소통의 날’행사는 국회의원 이정문 지역사무실(서북구 충무로 215, 진솔빌딩 302호)에서 매월 첫째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천안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041-578-0935)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