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세상을 바꾸는 초콜릿만들기’ 참가자 모집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및 해외청소년노동자의 인권보호의식 함양

등록일 2022년09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최인선)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 ‘세바초: 세상을 바꾸는 초콜릿 만들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의거해 시행되는 제도로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기준에 따라 심사해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세바초’(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1176B07A-10596호)는 청소년들에게 SDGs와 공정무역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해외청소년노동자의 인권보호의식 함양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17일과 24일 2회 실시간 비대면 활동으로 운영된다. 모집은 만9~만12세 청소년 20명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누리집(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인선 관장은 “청소년 노동자의 인권향상을 위한 윤리적 소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은 예술·문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련 홍보 및 참여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누리집(www.youth.ac)을 참고하거나 전화(☎041-900-0776)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