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상반기 우수 천안공무원 선발 

최우수 조성기 팀장을 비롯해 우수 송인숙·이지현·임홍섭, 장려 이명옥·최정현 선정 

등록일 2022년09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지난 25일 적극행정위원회의 최종심사를 거쳐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을 선발했다.

시는 적극행정을 통해 시정발전에 기여한 우수공무원을 시민추천과 내부추천, 업무실적 검증, 적극행정위원회 심의·의결 등의 과정을 통해 반기별로 선발하고 있다.
 

▲ 지난 25일 열린 천안시 적극행정위원회 회의 모습.

이번에 선발된 6명의 우수공무원은 ▲최우수에 조성기(도시재생과) 팀장 ▲우수에 송인숙(예산법무과) 팀장, 이지현(식품안전과) 주무관 ▲장려에 임홍섭(안전총괄과) 팀장, 이명옥(노인장애인과)·최정현(봉명동) 주무관이다.

최우수에 이름을 올린 조성기 팀장은 원도심 재개발사업 정비계획 입안절차를 주민제안에서 직접 입안으로 변경해 처리기한을 단축하는 등 정비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했다.

우수에 선정된 송인숙 팀장은 충남형 긴급재난지원금의 차질없는 지급을 통해 소상공인의 버팀목 역할을 하고, 이지현 주무관은 빵빵데이 행사를 개최하는 등 빵의 도시브랜드 구축과 빵산업 육성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천안시민안전보험 보장항목을 의료비 담보특약으로 전환해 시민혜택을 확대한 임홍섭 팀장과 천안시 효도복지서비스권을 종이쿠폰에서 선불카드로 개선한 이명옥 주무관, 자동차 관련 과태료 모바일 전자고지서를 도입한 최정현 주무관은 장려에 선정됐다.

시는 선정된 6명의 공무원에게 상패와 특별승급, 성과상여금 최고등급 등 인사상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