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멘델스존&차이콥프스키 그리고 가을’ 천안공연

천안예술의전당, 더 클래식콘서트 시지리 열 번째… 박청식 지휘자와 청음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연주 

등록일 2022년08월3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지역예술가들과 함께 하는 더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 열번째 ‘멘델스존 & 차이콥프스키 그리고 가을’ 공연을 9월2일 오후 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아나운서 김병재의 해설과 함께 천안에서 활동중인 박청식 지휘자와 청음오케스트라가 클래식 연주를 펼친다. 낭만주의 음악을 대표하는 작곡자 중 멘델스존 현악 교향곡 7번, 러시아의 위대한 작곡가 차이콥스키의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세레나데 4악장을 차례로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관람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년도에 설립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를 비롯한 천안예술의전당과 천안시립미술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를 운영하며 공연사업, 기획전시, 문화예술교육, 생활문화 및 예술인지원 등 시민 중심의 미래 지향적인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