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풀뿌리희망재단 ‘버팀목 학업장려금’ 신청받고 있습니다

오는 8월31일까지 마감, 저소득가정 새내기대학생 1인 60만원 지원 

등록일 2022년08월2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재단법인 풀뿌리희망재단(이사장 이병모)이 2022년 저소득가정 새내기대학생 학업장려금 지원사업 ‘버팀목 학업장려금’ 신청접수를 오는 8월31일(목) 오후 6시까지 마감한다.  

‘버팀목 학업장려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새내기 대학생들이 안정된 생활을 지속하며 꿈과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강하우스 김무웅 회장, 마글론농장 이병모 대표, 동양직업전문학교 조성근 대표가 조성한 버팀목장학기금에서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가정(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자녀이어야 하고, 2·3년제 전문대학 및 4년제 이상 일반대학에 재학중인 22학번 새내기 대학생으로 두 요건이 충족해야 한다. 

천안시 거주기준은 본인이 천안시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국내대학에 재학중이거나 아버지 또는 어머니가 천안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는 국내대학에 재학중인 학생 모두 가능하다.

지원금은 1명당 60만원이고, 모두 17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접수신청은 지난 8월4일부터 시작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opefun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무국 ☎041-576-6490~1
 

편집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