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 신영규 성거읍 행복키움지원단장, 고영석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천안공장장, 김영상 성거읍장이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6일 성거읍 행복키움지원단과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성거읍이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영규 성거읍 행복키움지원단장, 고영석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천안공장장, 김영상 성거읍장이 참석했다.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은 읍면동 지역보호체계를 담당하는 행복키움지원단 인적 구성의 한계 극복과 물적 자원의 확대를 위해 추진되고 있다. 기업 인적 자원과 물적 자원을 읍면동 행복키움지원단에 연계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이번 8번째 협약에 동참한 SKC하이테크앤마케팅㈜는 1980년부터 성거읍에서 비디오테이프 양산을 시작으로 현재는 디스플레이, 모바일, 자동차, 반도체 소재와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이다.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성거읍 행복키움지원단에 후원금과 기탁물품을 지원해 이웃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종기 복지문화국장은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주식회사는 성거읍에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1사·1행복키움지원단 결연으로 지역과 기업의 협업으로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