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 도움의 손길들

천안지역 기관·단체들, 어려운 이웃 위한 후원금·후원물품 전달

등록일 2022년05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가온뉴트리션(대표 전경재)은 16일 천안시청을 방문해 가정폭력피해자 보호시설에서 생활하는 입주자 가구를 위한 720만원 상당의 유산균 180박스 후원물품을 지정기탁했다. 
 

SGI서울보증 천안지점(지점장 김찬호)은 17일 천안지역자활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자활사업 발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SGI서울보증은 장학사업,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자활기업 등 자활사업장의 환경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천안시지회는 18일 천안시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가 지원한 후원금으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코로나19 생활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생활지원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4개 장애인 가정에 50만원씩 배부됐다. 
 

단국대학교병원 기독교원목실(원목 최동욱)도 이날 천안시청 부시장실에서 천안시 의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단국대학교병원 기독교원목실은 병원 내 환자들을 위한 세발봉사와 이·미용봉사를 비롯해 환우후원회, 사랑나눔바자회, 곰돌이작은 도서관 등을 운영하고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와 자문형 호스피스 등 환자들의 권익과 치유를 돕고 있다. 

톰앤제리미술학원(원장 노경화)은 23일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천안시복지재단은 이번 후원금으로 천안시 드림스타트 사례 대상 아동들에게 운동화 상품권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천안시주거복지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은 30일 애터미(주)(회장 박한길)가 기탁한 9인승 카니발 차량 1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차량은 애터미(주)가 천안시주거복지종합지원센터의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추진과 차량지원을 위해 지난해 기탁한 후원금 5000만원으로 마련됐으며, 찾아가는 맞춤형 주거복지서비스 제공에 뜻깊게 쓰일 예정이다.

박대환 건설교통국장은 “사회공헌 의지에 감사드리며 주거복지사업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의 주거 안정 도모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