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지철 충남교육감 당선인 “학생중심의 교육 열어가겠습니다”

도민의견 과감히 수용히 참여하는 충남교육, 소통하는 교육감으로 

등록일 2022년06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지철 충남교육감 당선인이 당선소감을 밝혔다. 

다시한번 지지해준 이유는 지난 8년간의 노력에 대한 평가이며, 충남의 미래교육에 대한 도민들의 열망이 반영된 결과라고 힘주어 말했다. 

김 당선인은 “도민여러분의 의견을 과감히 수용해 참여하는 충남교육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모든 아이가 특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생중심의 충남교육을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당선소감 전문> 충남도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충남도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은 충남교육을 이끌 적임자로 저 김지철을 다시한번 선택하여 주셨습니다. 이것은 지난 8년동안 충남도민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한 노력에 대한 평가이며, 도민여러분의 충남 미래교육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과정에서 도민여러분의 교육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습니다. 질책도 있었고 그동안 성과에 대한 칭찬과 따뜻한 위로의 말씀도 있었습니다. 도민들의 충남교육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이 느껴져 가슴이 희망으로 벅차오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도민 여러분의 의견을 과감히 수용하여 참여하는 충남교육을 만들겠습니다.

도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단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모든 아이가 특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생중심의 행복한 충남교육을 열어나가겠습니다. 또한 도민여러분이 심어주신 희망의 씨앗이 충남 미래교육 1번지로 활짝 꽃피우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은 겸허히 새기고, 지지하신 분들께는 실망하지 않도록 항상 소통하는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해주신 도민여러분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