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14일 천안선대위 발대식’

김두중 직능사회단체총괄본부장을 비롯해 31개 위원회 위원장 임명  

등록일 2022년05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는 14일 오전 불당동 선거사무소에서 힘쎈 직능총괄사회단체본부 임명장 수여식과 천안선대위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김 후보는 직능사회단체총괄본부장 김두중, 체육본부 허정범·박성관, 장애인복지위원회 황화성, 기독교위원회 이연수·박한복, 법률자문단 고인석 등을 비롯해 31개 위원회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진행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천안선대위 발대식 및 임명장 전달식은 천안지역의 원로인 성무용 전 천안시장, 전용학 전 국회의원, 박찬우 전 국회의원, 박찬주 전 육군대장, 장상훈·이정원·최민기 전 천안시의회 의장, 박하식 교육감 예비후보가 참석했으며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박상돈 국민의힘 천안시장 후보와 충남도의원·천안시의원 후보들이 참석했다. 

천안시선대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에는 강동복, 공동선대위원장에 박찬우·박찬주·이정원·최민기·안상국, 청년위원장에 강태욱·박진솔, 여성위원장에 임상선·최명옥, 언론과 소통을 담당할 대변인에 전옥주, 홍보담당 최준명씨 등이 임명됐다. 김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각자가 후보란 생각으로 선거에 임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는 19일 선대위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