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스승의 날 맞아 천안교육청 및 학교 등에서 다양한 행사 

등록일 2022년05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교육청(교육장 송토영)은 스승의 날을 맞이해 13일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직원들의 근무의욕을 높이기 위해 관리자가 카네이션꽃 한송이를 나눠주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고, 특히 우리지역 특산품을 교육청 친목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입해 행사를 활용하는데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송토영 천안교육장은 “제41회 스승의 날을 맞아 아이들의 참된 성장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생님 등 교직원에게 격려와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천안불당고 RCY 단원들 ‘스승의날 행사’ 
 

천안불당고등학교(교장 조민철) RCY 단원들은 13일 현관에서 카네이션을 나눠드리며 ‘선생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준비를 위해 단원들은 며칠 전부터 점심시간과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해 카네이션 포장과 포스터 작업을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단원들은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다시한번 갖게 됐으며, 선생님들은 뜻밖의 선물을 받고 행복해 했다. 
 

천안성정초 ‘스승의날 감사day’
 

천안성정초등학교(교장 엄귀화) 우쿨렐레동아리와 전교학생자치회가 13일 선생님들을 위해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생님들 출근길에 우쿨렐레동아리가 ‘스승의 은혜’ 등 4곡을 연주하고, 자치회 학생들은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고 학습지도와 많은 업무로 힘들었을 선생님들을 위해 학생들은 2주간 준비해 마음 가득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스승의 날 꽃은 물론이고 연주공연까지 선물받은 선생님들도 “그 어떤 연주보다 감동적”이라며 기쁨을 전했다. 엄귀화 교장은 “선생님께 감사할 줄 알고, 또한 사랑으로 지도하는 선생님들이 있어 성정초등학교는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