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5월한달 천안 원도심은 축제한마당

매주 토요일 ‘명지역길 축제’ 진행… 관객참여 위주 다양한 프로그램

등록일 2022년05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와 충청남도경제진흥원(천안원도심활성화기구)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매주 토요일마다 도심 속에서 색다른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명지역길 축제’를 개최한다. 
 


천안명동상가·지하도상가·역전시장상인회·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는 천안 원도심 상권활성화를 위해 명동상가, 지하도상가, 역전시장 등 원도심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행사는 오는 7일 지하도 상가에서 펼치는 ‘지하도게임 리턴즈’를 시작으로, 14일에는 명동상가 ‘맥주축제&EDM 파티’, 21일에는 역전시장에서 ‘전국 트로트가요제’를 진행한다. 

특히 작년 12월 지하도상가에서 개최했던 ‘역주행 축제·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지하도게임 리턴즈’는 ▶태극기 탁본 체험 ▶야바위 게임(동전던지기) ▶추억의 달고나 ▶런닝맨 ▶뽑기 이벤트 ▶깐부 홀짝 ▶추억의 딱지치기 ▶추억의 고리던지기 등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행사 외에도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전 가족골든벨’과 어린이사생대회, 플리마켓, 제2회 천안흥타령특산물 요리경진대회, 청년버스킹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