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어린이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공연

천안문화재단 2개공연 준비… 어버이날 기념으로는 ‘패밀리 콘서트’ 진행 

등록일 2022년05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 이성규)은 5일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와 7일 온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를 천안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5일 어린이날 선보이는 어린이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는 고정욱 베스트셀러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린이 창작뮤지컬이다.

목이 짧아 놀림을 받던 새끼 기린 ‘지피’가 위험에 처한 초원을 구하는 이야기로, 생김새가 다르더라도 서로를 있는 그대로 이해할때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교훈적인 메시지를 재미있고 흥겹게 전한다. 
 

5월7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준비한 ‘패밀리 콘서트’는 영화클래식에 삽입된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자전거 탄 풍경과 라디오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세환, 그리고 남성듀엣 ‘트윈 폴리오’로 데뷔 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 윤형주가 무대를 장식한다. 

공연관람료는 ‘목 짧은 기린 지피’는 전석 1만원, ‘패밀리 콘서트’는 전석 3만원이다. 관람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2012년도에 설립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를 비롯한 천안예술의전당과 천안시립미술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를 운영함과 더불어 공연사업, 기획전시, 문화예술교육, 생활문화·예술인 지원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