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22 디즈니 인 콘서트’ 천안개최

30일 오후 5시 천안예술의전당… 디즈니 명곡부터 신작까지,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로 꾸며져

등록일 2022년04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2 디즈니 인 콘서트: 비욘드 더 매직(Beyond The Magic)’이 오는 30일 오후 5시 천안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천안에서 처음 선보이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오리지널 영상과 오케스트라 연주, 국내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로 꾸며지는 공연이다. 

‘겨울왕국 1&2’,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알라딘’, ‘신데렐라’ 등 디즈니 명곡의 새로운 편곡과 함께, 2022년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을 수상한 디즈니의 신작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웨이팅 온 어 미라클(Waiting on a Miracle) 등 기존 한국무대에서 연주된 적 없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휘자 정한결이 이끄는 디토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뮤지컬 배우 정동화, 김환희, 유효진, 홍경아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관람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 A석 4만원, B석 2만원이다. 관람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