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YWCA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진행

10명 이상 신청하면 무료로 대면·비대면 맞춤강의 

등록일 2022년04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YWCA가 ‘찾아가는폭력예방교육’ 사업을 11월 말까지 무료실시한다.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은 성폭력, 가정폭력, 성희롱, 성매매, 디지털성범죄 등 올바른 성인지 감수성 형성과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왜곡된 성인식과 성폭력·가정폭력의 개념과 발생원인, 대처방안 등을 마련해 모든 시민이 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충남조성을 목표로 폭력예방교육 비의무대상인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무료교육이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의 전문강사들이 충남 도내 어디든 교육을 신청하는 곳이면 찾아가 지역시민, 이주민, 노인, 학부모, 민간기업종사자 등 교육대상자별 맞춤강의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급 학교·공공기관 등 의무교육대상기관을 제외한 희망단체나 일반시민 등 10명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가정폭력, 디지털성범죄 예방교육 등 다양한 주제로 연간 250회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이 방문·비대면 화상교육으로 무료진행된다.

문의 및 신청은 충청남도교육지원기관인 천안YWCA(☎070-5015-4783)로 하고, ‘예방교육통합관리’ 사이트에서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신청하기>를 통해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