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쌍용2동 ‘춤추는 왕만두래요’

어려운 가정 아이들에게 맛난 왕만두 매월 간식제공

등록일 2022년02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쌍용2동 ‘춤추는 왕만두 쌍용점(대표 홍성주)’이 24일 취약계층을 위해 빵을 기부했다.

왕만두 쌍용점은 지난해에도 빵을 만들어 전달했으며, 앞으로는 매월 10가구의 아동들에게 정기후원할 예정이다.

홍성주 대표는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을 수 있게 매월 10가구의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후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희곱창(대표 손반희)은 지난 2월 초순 컵라면 100박스(40만원 상당)를 쌍용2동에 기탁했다. 반희곱창은 2018년도부터 불당동에서 운영을 시작했으며, 2022년 1월부터 ‘기부 앤 뽑기’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사장님 저 뽑기하고 싶어요”라고 외치면 참여할 수 있고, 당첨내역에 따라 음식·음료수를 받거나 1000원을 기부하게 된다.

이번에는 손님들이 1000원씩 기부한 돈과 대표가 추가로 기부한 돈을 합쳐 총 40만원 상당의 컵라면을 준비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손반희 대표는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이 뽑기를 해서 모아진 돈으로 매월 기부를 할 예정이다”라며, “이번에는 어려운 형편의 아이들이 혼자 끼니를 해결하기 편하도록 컵라면을 구매해서 기탁했다”고 말했다.

한미순 쌍용2동장은 “뽑기의 즐거움과 기부의 행복을 함께 느끼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로 마음을 전달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