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신년음악회 ‘웰컴2022’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선물같은 공연

등록일 2022년01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인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 오후 5시 천안예술의전당 신년음악회 ‘웰컴2022(Welcome2022)’가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천안시민은 물론 공연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마에스트로 박상현이 지휘하는 스피리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바리톤 고성현,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뮤지컬배우 정동하·김소향 등이 클래식, 뮤지컬 넘버, 오페라, 대중음악에서 영화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공연은 김소향의 ‘사랑이야’를 비롯해 정동하가 부르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 ‘대성당들의 시대’, 김소향과 정동하가 듀엣으로 부르는 오페라 투란도트의 ‘그 빛을 따라서’, 바리톤 고성현의 ‘시간에 기대어’ 등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마에스트로 박상현의 지휘와 스피리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채울 예정이다. 

천안예술의전당은 철저한 방역소독과 함께 출연자·스태프·관람객의 백신패스, 체온측정, QR코드 체크 등을 진행하겠다며 협조를 당부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다. 관람 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전화(1566-0155) 또는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