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영상제작편집 배우고 싶나요?”

천안 나사렛대 평생교육원 무료강좌 개설,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자면 누구나 가능 

등록일 2021년12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진태)은 2021년 찾아가는 직업훈련 내일배움특화과정 (취·창업)영상제작편집과정 3기를 모집하고 있다. 3기는 오는 20일(월) 개강한다. 

전액무료로 영상제작편집과정을 교육받을 수 있으며,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담당강사는 나사렛대 방송콘텐츠학부 학부장을 역임한 장병옥 교수다. 장 교수는 대학생들을 지상파 방송국에 많이 취업시킨 베테랑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자·재직자·특수형태근로종사자·자영업자(일정소득 이하) 등 취업여부나 직종에 관계없이 직업훈련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된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발급받은 계좌의 1인당 지원한도는 5년간 300만원이며, 평생 능력개발이 요구되는 환경에 맞도록 개인 주도의 훈련기회를 제공한다.
 

내일배움특화과정은 국비지원으로 운영되며, 오는 18일(토)까지 고용노동부 HRD-NET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정진태 나사렛대 평생교육원장은 “1인 미디어시대에 나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유튜브에 올리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을 개설해 보람있고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평생교육에서 나아가 평생직업교육까지 누릴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041-570-7754

편집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