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 ‘기재부 장관’ 표창

2021 대규모 통계조사 우수기관

등록일 2021년1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지난 1일 통계청 주관 ‘2021 대규모 통계조사 유공 포상’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21 대규모 통계조사’ 표창은 지난해 실시한 인구주택총조사, 농림어업총조사와 올해 경제총조사 등 대규모 통계조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기관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시는 국가 통계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성공적인 조사 수행을 위한 체계적 계획 마련과 적극적 조사 홍보를 펼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현장 변화에 맞춘 적절한 인력 관리 및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한 성공적 조사 완료와 정확한 통계자료 생산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세현 시장은 “코로나19로 열악한 조사 환경 속에서도 통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해준 조사요원, 정확한 통계조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관내 사업체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려움 속에서 만들어낸 통계자료를 정책에 적극 활용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통계 기반 시정 운영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