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첼로콰르텟 ‘치엘로첼로’ 천안공연

16일 천안예술의전당 오후 5시 토요예술무대, 4명의 첼리스트가 만드는 하모니

등록일 2021년10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토요예술무대 첼로콰르텟 ‘치엘로첼로’ 공연이 16일 오후 5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첼로콰르텟 ‘치엘로첼로’는 첼로라는 단일 악기로 구성된 콰르텟 위주의 실내악팀이다. 백석관악오케스트라 상임지휘와 카리스필오케스트라의 대표 겸 지휘를 맡고있는 황의한 첼리스트를 중심으로 꾸려졌다.

치엘로첼로는 황 첼리스트 외에 아시아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한 이시화 첼리스트, 카리스필과 원스트리오에서 활동중인 최정호 첼리스트, 그리고 콘테쳄버 오케스트라 리더를 맡고있는 민아리 첼리스트로 구성돼있다.

이들은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예술인들 간의 교류를 넓혀 공연 콘텐츠를 확대·개발해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의 만족도를 높이고 민간연주자들이 설 자리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중인 단체이다. 

첼로라는 중저음부의 악기를 통해 새로운 음색을 디자인하고 여러 악기들과 다양한 시도를 함으로써 지루하다는 클래식의 편견을 지우고 클래식 공연계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클래식 명곡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 피아졸라의 곡에 더해 퀸의 보헤미안렙소디 등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코로나19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유튜브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확인하거나 전화(1566-0155)로 문의하면 된다.



https://blog.naver.com/pusol0113/222520794793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