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장이 만든 빵입니다

천안시와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 소외계층에 건강한 빵 만들어 전달

등록일 2021년09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와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권혁진)는 14일 소외계층 아동시설과 장애인시설에 건강한 빵을 만들어 전달하는 ‘나눔의 날’ 행사를 가졌다.

박상돈 시장과 제과협회 소속 봉사회원 23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당류, 나트륨, 트랜스지방을 최소화한 건강한 빵을 만들어 관내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등 22개소 1100명분을 배부했다.

건강한 빵 나눔행사는 그동안 제과협회의 주관으로 2007년도부터 시작해 15년째 매달 봉사활동으로 이어져 오고 있으며, 관내 소외계층 아동 등에게 연간 케이크 800여개, 빵 5만여 개를 직접 만들어 나누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날 봉사회원들과 빵을 직접 만들면서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하게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단체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 시장은 “천안시는 더욱 많은 시민들이 맛있는 빵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오는 10월10일 ‘빵빵데이’를 운영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빵의 도시 천안’ 브랜드 구축에 박차를 가해 우수한 지역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