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청년들이 주도하는 ‘2021 천안청년주간’

11일부터 17일까지 제2회 청년의 날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온·오프 진행

등록일 2021년09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제2회 청년의 날을 맞아 11일부터 17일까지 천안청년들이 주도하고 참여하는 ‘2021 천안청년주간’을 개최한다. 

2021 천안청년주간에서는 11일 기념행사와 더불어 13일부터 17일까지 청년들이 문화공연이나 체험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천안 청년단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3일 인생책방(두정동)은 ‘청년 빛(빚)잔치’라는 주제로 작가강연, 치유와 공감의 소통콘서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14일 한국청년연합 천안지부, 천안KYC(두정동)는 ‘청년들의 마음을 툭터봐유~’ 청년 토크콘서트와 지역뮤지션의 콘서트를 연다. 

15일에는 취향회관(두정동)이 도심 속 실내캠핑을 즐기면서 캠핑 속 재즈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청년들의 취향, JAZZ캠프’를 운영하고, 16일에는 복합문화공간 천안볼트(대흥동)가 ‘문화로 마주하는 나’를 주제로 샌드아프 퍼포먼스와 참여형 자화상 전시 및 문화체험 4가지를 진행한다. 

17일에는 화이트블럭 천안창작촌(광덕면)이 작가개인전 전시와 작가오픈스튜디오 감상, 원데이 아트 클래스 진행, 야외영화상영 ‘꿈꾸는 밤’ 등 ‘청년이여, 예술로 꿈꾸라!’라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누리집(www.ch2030youth.kr)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곽원태 교육청소년과장은 “청년들이 젊음의 열정과 패기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천안시가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든든한 동행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