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다자녀가족사진 ‘1등사진은?’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가족사진공모전… 최우수상에 ‘집에서 가족사진’

등록일 2021년07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가 7월11일 인구의 날을 맞아 ‘2021년 제2회 다자녀가족사진 공모전’을 추진하고 최종수상작을 발표했다.

‘다자녀가족의 행복한 일상, 행복한 우리가족사진’을 주제로 열린 이번 다자녀 가족사진공모전은 6월14일부터 7월18일까지 천안시민 중 자녀가 2명 이상인 가족이 천안지역 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모했다.
 


최우수상에는 4명의 자녀와 부모가 화목하게 찍은 ‘집에서 가족사진’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에는 ‘엄마, 아빠 사랑해요!’, ‘코로나19 속 건강한 가을산책’이 선정됐다. 이밖에 장려상 3건, 참가상 16건, 아차상 5건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은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센터는 8월 중순 이후 수상자들이 시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자세한 내용과 날짜 등을 추후 알릴 예정이다.

윤미선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가족이 여행가는 것도 수월하지 못하다는 것을 알고 공모전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면,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은 비대면으로 ‘마미 코드론’, ‘손바느질’, ‘직장맘 자녀학습지원 도서관 다녀오겠습니다’, ‘아빠와 추억만들기’, ‘아빠와 함께 삼시세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