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백신접종 인증 ‘포토존’

오세현 시장, 백신접종 고3 수험생 격려 

등록일 2021년07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코로나19 백신접종 인증 포토존’을 19일 설치했다.

포토존은 백신접종을 마친 후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 주차장에 설치했다. 백신접종에 대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위해 하트와 푸른 하늘 모양에 ‘친구야 코로나19는 처음이지!? 백신맞고 일상으로 Go~ Go~’라는 문구를 새기고 접종자 수를 포함한 아산시 백신접종 현황을 표시했다.

포토존 설치 첫날을 맞아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한 오세현 시장은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오 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감염병 예방을 위해 힘쓰는 예방접종센터 TF팀 근무자를 비롯한 일자리 사업참여자, 자원봉사자, 대학생 아르바이트생들을 만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백신접종을 위해 예방접종센터에 방문한 온양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만나 생활 속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성공적인 입시 준비를 기원했다.

포토존에서 백신접종 인증 기념사진을 촬영한 오 시장은 “백신접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많은 시민이 포토존을 거쳐 가고 집단면역이 형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