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21 오룡기 전국중등축구대회’ 열전 돌입

7월26일~8월6일, 천안축구센터와 북부스포츠센터축구장에서 무관중 경기로 진행

등록일 2021년07월2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1 오룡기 전국중등축구대회’가  7월26일부터 8월6일까지 12일간 천안축구센터와 북부스포츠센터 축구장에서 열린다.

대한축구협회와 충남축구협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중학교 저학년 32개팀, 고학년 28개팀 등 60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예선 조별리그, 본선 토너먼트를 걸쳐 오룡기 최강팀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태극전사를 꿈꾸는 많은 유소년 선수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개최를 결정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PCR 선제검사를 받은 선수단, 대회운영자 등 등록자 외에는 경기장 입장이 허용하지 않는다.

대한축구협회와 충남축구협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준수하며 무관중으로 개최될 이번 오룡기 전국중등축구대회는 전 경기 유튜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결승전은 네이버 및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이 우리나라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안전한 대회를 위해 대회기간동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