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경력보유여성 ‘취업문 활짝’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와 4차산업 고부가가치 직종 특화전문교육 훈련생 모집

등록일 2021년06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전문교육기관인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와 4차 산업혁명시대 고부가가치 직종 특화교육과정을 개설하고 훈련에 참여할 경력보유여성 교육생을 모집한다.

천안시가 교육비 전액 시비를 투입해 운영하는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미래여성 인재를 양성해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과정은 4차 산업혁명 및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천안시 메이커강사 양성 ▲줌(ZOOM)으로 강의하기 ▲데이터로 성공하기 ▲온라인 쇼핑몰 창업하기 등 4개과정으로 구성됐다.

오는 7월19일 개강해 12월1일까지 순차적으로 운영하며, 교육인원은 20명으로 취·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보유여성 및 미취업여성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교육신청은 6월24일부터 7월8일까지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 방문 또는 상담접수하면 되고, 훈련생은 서류와 면접심사 후 최종선발된다.

박미라 센터장은 “경력보유여성이 직업교육훈련을 통해 전문인력으로 거듭나 취·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취업 후 사후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천안여성인력개발센터(☎041-576-3060)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