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현대마스크-벨르웨딩, 아산시에 마스크 기부

직접 생산한 체온감지 기능성 마스크 4만장 전달

등록일 2021년06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장용석 대표, 오기석 대표.

현대마스크㈜(대표 장용석)와 벨르웨딩(대표 오기석)은 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취약계층 지원 체온 감지 마스크 4만장을 쾌척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 물품은 현대마스크에서 직접 생산·판매하는 제품이다. 체온이 37.5℃ 이상이 되면 마크가 청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해 체온 이상을 바로 감지할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로 장애인복지관 및 장애인단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배부할 예정이다.

장용석 대표는 “감염병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발열 상태를 바로 확인하고 조기에 대처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오기석 대표는 “현대마스크와 예식장업으로 상생협력을 하고 있다. 협력기업의 특허받은 마스크가 의미 있게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에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지역을 위한 배려와 나눔을 함께한 현대마스크와 벨르웨딩에 감사드린다”며 “아산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을 위해 촘촘한 방역체계와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2021년에 설립한 현대마스크는 아산시 둔포면에 있으며, 양질의 국내산 원단과 부자재 사용으로 품질 안정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을 할 수 있는 생산시설을 설비한 기업이다. 

벨르웨딩은 배방읍에 1200평 규모의 단독 웨딩홀과 뷔페 연회장을 갖춘 예식장으로 다양한 나눔 실천을 하고 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