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사랑소식지 ‘디지털엽서’로 의견청취

등록일 2020년04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월간 시정소식지 ‘천안사랑’이 4월호부터 시민들이 공감하는 소식지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 엽서’로 시민의견을 청취한다.

시는 매월 천안의 시정, 정책, 행사, 채용공고 등 계절에 맞는 감성적인 이미지와 다양한 콘텐츠 등을 월간지 ‘천안사랑 소식지’에 담아 시민들에게 전하고 있다. 기존에는 독자의견을 대표 이메일로 받았으나 시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더욱 강화된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디지털 엽서’ 시스템을 마련했다. 

디지털 엽서는 천안사랑소식지 마지막 장 디지털 엽서 소개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디지털 엽서로 연결된다. 연결된 페이지에서 천안사랑 소식지에 전달하고 싶은 의견을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접수된 의견은 검토를 통해 향후 소식지 발행에 반영될 수 있다. 

시는 이번 디지털 엽서를 통해 소식지 지면계획을 보완하고, 시민들의 직접 참여를 독려해 소식지 만족도를 더욱 향상한다는 계획이다.

천안사랑소식지는 그동안 전 세대에 무료 배부했으나 2018년부터는 구독 희망세대에 무료로 배부되고 있다. 주요 구성을 살펴보면 기획특집(행복곱하기), 옛이야기(감성더하기), 천안탐방(희망나누기), 육아 및 건강정보(정보나누기), 생활상식(지식더하기) 등이다. 
구독문의: 천안시청 홍보담당관(☎521-5183~4)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