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천안형 청년내일채움공제 참여기업 모집’

기업이 정규직 청년채용시 6개월간 250만원 지원

등록일 2020년02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10일부터 2020년 ‘천안형 청년내일채움공제’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천안형 청년내일채움공제는 고용노동부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과 연계해 지역 내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한 천안시 소재 중소·중견기업에 청년 1인당 최대 6개월간 총 250만원의 기업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총 100명 규모 안에서 기업당 최대 5명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기업지원금은 고용노동부가 청년내일채움공제 기업 순지원금 1차분(1개월 후)과 2차분(6개월 후) 지급 완료한 후 천안시가 해당 기업에 직접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오는 5월31일까지 천안고용노동지청 청년내일채움공제 운영기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와 천안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만섭 권한대행은 “지난해 천안형 청년내일채움공제사업은 해당 연도 정규직 채용자만을 지원했지만, 올해 사업은 ‘2019년 7월’이후 정규직 채용자로 지원 대상을 확대했으니 관내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