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자유한국당 유진수, “천안을 현대사 중심도시로”

천안갑 국회의원선거에 출마선언… 지역 균형발전론, 4차산업혁명 및 산단 내실화 등

등록일 2020년02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8년 5월 천안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나섰다가 전략공천으로 인해 출마의사를 접은 유진수(자유한국당)씨가 다시 도전에 나섰다. 당시 공정한 공천룰에 따른 경선을 가질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는 그는 당의 전략공천에 찬성할 순 없지만 승복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 4일 동남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홍보물을 제출했으며, 당의 공식후보 신청마감일인 5일 서류접수를 마치고 당내 경선 준비를 시작했다. 신종 코로나 문제로 시민접촉을 자제하겠다는 유 예비후보는 당원과 지인들을 중심으로 SNS를 이용한 홍보를 전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유 예비후보는 ‘제2의 기적, 천안혁명’에 대한 비전을 펼쳐보이고 ‘부강한 국가, 풍요로운 고장’에 이를 수 있는 방법론을 정책설명회를 통해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천안 균형발전론, 4차산업혁명 역할론, 동부지역산업단지 내실화, 의료타운 건설과 모유수유은행 설립, 대학특구조성 방법론 등을 통해 자신이 국회의원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유 예비후보는 “내 고장 천안을 역사와 문화, 교육과 산업이 조화를 이루는 현대사의 중심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