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문은수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이임식’ 가져

2015년 초대이사장과 재임 4년간 임기 마무리

등록일 2019년12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복지재단 문은수 초대이사장이 20일 천안박물관에서 이임식을 가졌다.  

4년간의 재임을 마무리한 문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재임기간 중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천안시복지재단은 천안시민 스스로 복지의 제공자와 수혜자가 되는 지속가능한 지역복지 통합모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복지가 이웃에 대한 관심에서 출발하듯이 복지재단과 지역사회가 여러 소통채널을 통해 가족처럼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며, 천안시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임식이 끝난 뒤 문은수 이사장은 참석한 지역사회 복지관계자,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자리를 마무리했다. 

그의 재임기간동안 천안시복지재단은 56억원의 후원금품과 3300여 명의 정기후원자를 모집했으며,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취약계층지원사업, 지정기탁사업, 복지시설지원사업 등을 추진해 총 40억원을 지원했다. 

한편 복지재단은 23일 열리는 이사회에서 새로운 이사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