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는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봄’, ‘출발’, ‘새로움’의 주제와 관련한 책을 읽고 공감하는 글귀나 창작글귀를 선정해 응모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글귀 공모전은 장애인복지관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도모하고, 훈훈하고 화목한 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대회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관심을 갖는 아산시민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1층 로비에 마련된 공모함을 통해 응모하거나 복지관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QeAVd) 채팅 신청 또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jb7727) 댓글 작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3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며, 1등 작으로 선정된 글귀는 현수막으로 게시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2020년 새해가 밝아오는 시점에서 봄, 그리고 새로운 출발이라는 주제에 걸 맞는 메시지를 통해 복지관을 다녀가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가 되기를 바란다”며 “내년에도 아산지역 장애인들과 함께할 힘찬 내일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책 속의 한줄’ 글귀 공모전 참가와 관련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 공지사항 참조 및 기획운영지원팀(☎545-772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