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제100회 겨울독서교실’ 운영

등록일 2019년12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제100회 겨울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

100회를 맞아 더욱 성대하게 꾸며질 겨울독서교실은 중앙·아우내·신방·청수·쌍용·두정 6개 도서관에서 내년 1월7일부터 운영된다.
도서관별로 펼쳐질 이번 행사는 중앙도서관에서 ‘책놀이와 함께한 전래동화 재미있네’, 아우내 도서관에서 ‘내 꿈을 찾아서~’ 초등진로탐색, 신방도서관에서 ‘교과연계창의독서’를 진행한다. 청수도서관에서는 ‘수상작으로 배우는 영어 그림책’, 쌍용도서관에서는 ‘책이랑 글쓰기랑’, 두정도서관에서는 ‘책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겨울방학 특강으로 중앙도서관에서는 ‘상상나래 동화극장’, 아우내도서관에서는 ‘여기는 아우내 전래놀이터’, 신방도서관에서는 ‘한국사야 재미있게 놀자!’, 청수도서관에서는 ‘문화재로 보는 우리 역사 북아트’를 연다.

겨울독서교실 및 특강 신청은 지난 10일부터 강좌모집인원 마감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www.cheonan.go.kr/lib.do)에서 하면 된다. 아우내도서관은 전화 또는 방문신청도 가능하며, 도서관마다 운영일시, 프로그램 내용이 다르므로 확인해야 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