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문화재단 ‘도솔문예지 편집위원’ 모집

등록일 2019년11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도솔문예지 시민편집위원을 11월21일부터 12월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도솔문예지 시민편집위원’은 지역의 문화예술콘텐츠를 발굴하고 취재해 재단에서 발간하는 문화예술소식지 ‘도솔문예’에 각종 문화·예술 소식들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고 취재부터 원고작성까지 콘텐츠 기획·제작이 가능한 만19세 이상 천안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재단은 지원자 중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희망자는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천안시 문화예술 주제관련 자유원고 1건과 함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시민편집위원은 12월 중 위촉식을 갖고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정대상에게는 제출한 연락처를 통해 개별 연락되며,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와 활동비가 제공된다.

안대진 대표이사는 “시민편집위원 활동은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1일에는 도솔문예 27호가 발간될 예정이다. 구독희망자는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 배너 또는 유선(☎900-8030)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