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단 합동설명회 개최

등록일 2019년11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와 천안테크노파크 주식회사는 지난 21일 오후 직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의견 청취와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설명회는 ‘천안테크노파트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접수에 따라 산업단지 예정부지 주민과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날 시 관계공무원, 사업시행자는 산업단지 개발계획(안)과 재해영향평가(안), 교통영향평가(안), 환경영향평가(초안) 등에 대한 설명하고 참석한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산업단지계획 등 합동설명회 관련 주요내용은 12월10일까지 천안시청 기업지원과, 직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주민의견은 열람기간 내 열람한 곳에서 서면제출하면 된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아주피앤씨, GS건설, 한국투자증권 등 6개사가 설립한 천안테크노파크㈜가 민간개발로 추진하고 있다. 2023년까지 3105억원을 투입해 직산읍 남산리 일원에 91만3959㎡ 규모로 산업시설과 공공시설 등을 조성하며, 완공시 4323명의 고용유발효과가 있을 것으로 추산된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