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예당 미술관 ‘지역예술단체 작품전시’

천안사진작가협회 회원전 및 테마전, 충남여류작가전 전시

등록일 2019년10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관장 유원희)이 10월27일까지 천안을 중심으로 지역예술단체의 대관전시 2건을 선보인다.

먼저 10월20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천안지부의 ‘제29회 천안지부 회원전 & 오인(五人) 오색(五色) 오감(五感) 테마전’이 열린다. 이번 테마전에는 김광근, 신진철, 이만형, 전병오, 조현길 등 작가 5명이 출품한 70여점의 사진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작가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예술적 시도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임 너머 작가들의 시선을 통해 사진예술의 미학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22일부터 27일까지는 충남여류작가회 ‘제24회 충남여류작가전-꽃을 피워라’전이 미술관 1전시실에서 개최된다. 27인 작가 40여점의 작품을 통해 지역 여성미술의 단면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에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작가와 함께하는 ‘토요창작체험’이 3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여성 특유의 섬세한 색채감각이 담긴 다양한 염색종이를 통해 에코백에 표현해봄으로써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