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학교는 9일 오전 11시 경건관 3층 대강당에서 8대총장 김경수 박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 신임총장은 지난 7월29일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이사회의 총장 임명절차를 거쳐 8대총장에 선출됐다.
김 신임총장은 취임사에서 “나사렛대학교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며, “교직원들과 ‘같이 함께’ 협력해 이러한 변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믿음의 공동체 강화 ▷변화와 혁신을 통한 교과과정 개편 ▷재정의 재구조화 ▷수입원의 창출 ▷기부금 확대 등을 제시했다.
김경수 총장(오른쪽)이 윤문기이사장으로부터 총장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다.
아울러 김 총장은 나사렛대학교 공동체에 속한 모두가 진리를 탐구하는 교육에 집중하고,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이 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교육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사람으로 양육해야 한다며, “같이 함께 이러한 본질로 돌아가서 지속가능한 나사렛 공동체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김 신임총장은 나사렛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한 뒤 예일대 신학대학원에서 석사학위, 세인트루이스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세인트루이스은혜교회와 한인나사렛성결교회 등 13여년간 목회활동 후 2014년 나사렛대학교에 부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