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14대 아산여성단체협의회 문선영 회장 취임

등록일 2019년02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제14대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18일 개최했다.

취임식은 더가든라비체에서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이명수 국회의원, 김영애 시의장 등 내빈과 여성단체협의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14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문선영 회장이 취임했으며, 부회장 최병옥 엄청남, 감사 장복연 최애자, 재무 김혜정, 총무 이명자씨가 선출됐다. 또 이날 여성발전 유공자 감사패는 최인식(전임 회장), 소금숙, 황미선, 김춘옥, 김형미씨가 각각 받았다.

문선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산시를 대표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맡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아산시 여성들의 지위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난 2년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최인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취임한 문선영 회장님은 앞으로도 아산시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이어 “아산시는 평등하고 여성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문선영 회장은 현재 한국여성소비자연합아산시지부 회장으로 향후 2년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며 여성역량 강화, 양성평등 촉진, 건강가정 육성, 다문화가정 교류, 여성단체 화합도모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