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자사랑 샌드위치’ 12년째

호서대 교직원, 샌드위치 직접 만들어 학생들에게 전달

등록일 2018년12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4일 오후 아산캠퍼스,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12년째 맞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호서대 교수와 직원들이 공부하는 학생들의 열정과 수고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전달했다.

유은걸 교목실장은 “교직원들이 손수 만들어 나눠주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우리 대학의 자랑스러운 전통으로, 설립정신인 기독교정신을 전하고 나누는 교육의 현장”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교목실에서 주최하고 교수아침기도회, 여교수회, 직원선교회 주관으로 진행했다. 교직원들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자발적 참여로 1100여 개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저녁시간에 맞춰 학생들에게 캔 커피와 함께 직접 전달했다.

항공서비스학과 나은혜 학생은 “매학기 마다 우리를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주시는 교수님들 덕분에 힘이 난다”고 말했다. 호서대는 설립자 고 강석규 명예총장이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기억하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행사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